회원가입 로그인


고객센터

제목

불친절한 응대

작성자 인디K(ip:)

작성일 24.01.26 13:32:38

조회 65

내용
안녕하세요 인디고 입니다 .


문의주신 부분 관련하여 금일 게시판 답변 이후 

유선 안내시 , 상품 페이지 오기재로 인해 담당부서에서 별도로 수정중에 있음을 안내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

문의주신 상품은 5종 디자인으로 낱개 수량 50개 발송이며 , 전산 시스템상 페이지 수정까지는 다소 시간 소요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 

유선 상담이후 상담문의 확인시 톡상담으로도 문의 주셔서 안내 드린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상품가격이 상세설명과 달라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는데 통화연결이 안되어 

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답변도 상세 페이지 내용과 달라 어렵게 통화 연결이 됐는데 

문의 글 답변으로는 확인이 안되었냐며

그래서 상세페이지 보면 5개 디자인 2장이라고 나와있다니까 

그제서야 잘못 올라간 거라고 하며 

정말 불쾌하고 불친절하고 

그쪽에서 잘못 올린거면 죄송하다는 말이 먼저 아니냐고 했더니

빈정거리는  말투로 죄송합니다아 하면서 끝음 올리면서 

먼저 끊어버렸습니다.

너무 기가 차고 어이가 없어서 

혹시나 용역업체 직원이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었더니  인디케이 직원이랍니다.

살다살다 이런 기분나쁜 응대는 처음이네요

첨부파일


맨위로